코로나 19로 인한 재택근무 종료! !

그냥저냥 찌끄리는 공감저장소♥

2020. 4. 2. 22:19

HI GUYS

자유에 자유를 더하다 리버티프리덤 입니다

 

재택근무는 어제 끝이 났지만!!!! 저의방은 드디어 오늘 되찾게 되었습니다 ㅠㅠ

2주만에 저의 방에 와보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ㅎㅎ

 

오자마자 코로나 전용 소독제 뿌리고 방 깨끗하게 청소했슴돠 ㅎㅎ

 

드디어 저의 방이 생겼느데요 ㅎㅎ 새로운 시작을 하는 느낌으로 저의 다가올 미래를 차차 준비하려고 합니다. 

 

전역도 88일 남게 되는데 이제는 뭐라도 조금씩은 아니 어쩌면 늦은 감이 있는걸지도 모르지만.. 이제는 준비를 해야될것 같더라구요 ㅎㅎ 

 

여튼 오늘은 이것저것 하루 일과가 너무 고되서 이만 줄이려구해요!!

 

제가 직업 특성상 앞으로는 자주자주 글을 못올릴지도 모를것같아요ㅜㅜ

그래도 저 잊지마시고 자주 소통해주세요 ㅎㅎ

 

그래도 웬만하면 매일 1포스팅 약속합니다!!!

 

"LIBERTYFREEDOM"

 


2020/03/31 - [그냥저냥 찌끄리는 공감저장소♥] - "참 감사한 인생을 살고 있구나" 라고 느끼는 하루

2020/03/28 - [그냥저냥 찌끄리는 공감저장소♥] - [5 감사나눔] 재택근무, 자가격리 12일차 긍정적인 마음가지기, 15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