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시작하시는 여려분들께!

그냥저냥 찌끄리는 공감저장소♥

2020. 4. 3. 06:30

안녕하세요 자유에 자유를 더하다
리버티프리덤입니다

어제 너무 과분한 댓글과 관심 위로와 격려를 받아서 그를 보답드리는 마음으로

여러분들의 출근 및 아침을 활기차고 즐겁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모바일로!! 글을 써봅니다.

우리는 보통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재미없고 지루한 삶을 산다고 생각해요.. 근데 또 생각해보면 진짜 그런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욱 상심에 빠지곤 하는것같아요

그런 우리들에게 반복되는 일상속에서의 조금씩의 변화를 한번 줘보는건 어떨까요?

예를들면 지옥철타고 출근하기
22시에 취침하고 새벽 4시에 일어나 출근준비하기
가장먼저 회사에 도착해 청소하기
눈에 보이는 쓰레기 줍기
영어 안쓰기 (직업특성상 안되시는 분들은 죄송해요 ㅠ ㅠ)
등 작지만 일상의 변화를 한번 줘보는거죠.

현재 저는 선택한것중에 하나가 감사일기 쓰기인데요
정말 하루 5개 감사하기 어렵구요 잘 생각도안나요 ㅎㅎ
그럼 5개를 감사하기 위해서 하루일과를 싹 뒤집어엎기도 하죠! 그러면 잘못했던것도 생각나구 미안했던것도 생각이 나서 하루가 복습이되거든요 ㅎㅎ
그렇게 벌써 6번째 감사나눔을 했습니다
6×5 감사 총 30감사를 진행했는데 현제 목표는 100감사이고 500 1000 감사 이런식으로 늘려갈겁니다!

하루의 작은 변화는 색다른 삶의 활력을 준다고해요
오늘 하루 여러분들은 어떠한 마음으로 보내시겠습니까??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