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지 않기로 해 놓고..

그냥저냥 찌끄리는 공감저장소♥

2020. 3. 23. 20:48

HI GUYS

 

유에 자유를 더하다

 

LIBERTYFREEDOM 입니다. 

 

그냥 두서 없이 두들기는 낙서장 같은 곳이 있어서 정말 좋네요

 

의식의 흐름대로 주제 없이 앞뒤 문맥 없이 그냥 쓰는 공간이 바로 여기에요 ㅋㅋ

 

방금 제 자신에게

옴팡 실망하고 오는 길

입니다.

 

저는 이제 막 태어난 신생 블로거입니다. 4일밖에 안됐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4일동안 해왔던 얘기가 첫 술에 배부르랴 였고

 

여러분 댓글에도 천천히 함께 커 나가자고 노래를 부르듯 이야기 했는데...

 

말은 그러지 않기로 해 놓고.. 

 

맘은 맘대로 되지 않았는지...

 

자꾸 마우스는 새로고침과 관리에서 유입통계를 누르는 내 자신이.. 

 

생각해보니까

 

너무.. 한심하고 실망스러웠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블로그에 하루 10명도 감사해야 하는 판국에

 

어제 무려100분!!!

 

이 넘게 들어와 주셨습니다. ㅠㅠ (감사하게도)

 

주말이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사실 좀 놀랐습니다 

 

100분이 넘는 방문자 분들로 인한 통계그래프를 보고 믿을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자만하지 않고 천천히 가자고 다짐하고 다짐한게 어제였는데

 

오늘 그따위 행동을 하고 있다니.. 마음이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ㅠㅠ

현재 기준 하루에 57분이면 정말 감지덕지할 수준인데 (지금의 나로서는)

 

왜 이럴까 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조급해하다니.. 

 

전 아직 멀었구나 생각했죠..

 

부끄럽고 쪽팔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께 밝혀서 다시는 이 와같은 생각은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

 

 

그래도 목표 없이 발전도 없으니까 

 

목표 설정해놓으려고 해요ㅎㅎ

 


일주일목표

 

블로그 평균 방문자 50명 넘기기 (4일간 지켜본결과 가능 할 것같아서 일주일 지켜볼예정입니다.)

 

구독자100명넘기기


한달목표

 

에드고시 합격하기

 

비공플러스  수익내기

 

쿠팡 수익내기


6개월 목표

 

티스토리 꾸준히 하기 (1일 1포스팅)


1년목표

 

구독자 1000명

 

하루 평균 방문자 5000명 

 

 

 

이 목표입니다.

 

혹여 달성 못하더라도 천천히 가겠습니다.

 

꾸준히 말이죠 ㅎㅎ

 

 

 

여러분들께 좀더 양질의 정보와 재밌는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은 좀 일찍 자볼까해요.. ㅋㅋㅋ 생각대로 될지 모르겠지만요 ㅋㅋ

 

감사합니다.

 

" SLOW & STEADY  WINS THE RACE "

 

신중함과 꾸준함은 게임에서 이긴다.

 

 

 

지금까지 LIBERTYFREEDOM  의 넋두리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BYE GUYS  "L I B E R T Y F R E E D O M "

 

2020/03/22 - [그냥저냥 찌끄리는 공감저장소♥] - 여러분 드디어~~ㅜㅜㅜ

 

여러분 드디어~~ㅜㅜㅜ

HI GUYS : ) " 자유에 자유를 더하다 " LIBERTYFREEDOM 입니다 여러부우우우우우우운♥♥♥♥♥♥♥ 드디어 제 블로그 유입 통계에서 검색을 통한 유입이 발생했습니..

libertyfreedom.tistory.com

이렇게 좋아하던게 어젠데... 어휴